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소비자층의 일상 속에 깊이 파고들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대별로 커피를 소비하는 방식과 선호 브랜드가 다르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 직장인, 중장년층이 각각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고, 어떤 요소를 기준으로 커피를 소비하는지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해보겠습니다.대학생 선호 저가 커피 브랜드대학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분위기를 중요하게 여기는 세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가 커피 브랜드 중에서도 ‘가성비’와 ‘SNS 공유용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예를 들어, 컴포즈커피와 더벤티는 음료 사이즈가 크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포장 디자인이나 매장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어서 대학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대부..